내가 브랜드가 되는 시대, 자기다움 브랜딩
6회 테마 세션
– 격주 금요일 19:30-22:00 (2시간 30분)
– HFK 시청 라운지 (시청역 1분 거리)
– 15명 결제순 마감
– 6월 19일 시작, 7/3, 7/17, 7/31, 8/14, 8/28
+ 멤버십 혜택
– 6회 월간 세미나
– 다채로운 프라이빗 이벤트
– 3개월 하버드비즈니스리뷰
– 뉴멤버 웰컴선물
[브랜딩와이xHFK] 자기브랜딩
내가 브랜드가 되는 시대, 자기다움 브랜딩
2025년까지 세계 노동인구의 75%를 차지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끌림, 그들의 키워드는 바로 나다움/자기다움입니다.
이미 코카콜라, 삼성전자, 정관장 등 국내외 많은 기업들이 본연의 자기다움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나다움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기능적인 가치를 넘어 사회적 가치와 존재의 이유를 피력합니다. 더 이상 Know-what, Know-how가 아닌 Know-why를 추구하며 유형이 아닌 무형적 브랜드 메시지, 브랜드 철학을 외칩니다.
인플루언서는 브랜드 파워, 즉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입니다. 지금 시대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개인도 브랜딩을 통해 본인의 메시지를 세상에 던지고 하나의 퍼스널 브랜드로써 자리매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자기다움 브랜딩이 아닌, 이쁜 로고, 패키징, 자극적인 콘텐츠에만 연연한다면 절대로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직장인들 역시 더 이상 회사의 commodity가 아닌 주체적인 브랜드로써 자신의 가치를 다시 바라봐야합니다. 이는 조직생활 뿐 아니라 자신의 사업을 할 때에도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나다움에서 자기다움으로 가는 브랜딩, 3개월동안 브랜딩와이와 함께 합니다.
브랜딩와이만의 방법론, 디자인씽킹, RBV모델 등 경영학을 기초로 한 커리큘럼으로 6회 과정을 진행합니다.
5-6회차에서는 자신의 퍼스널 브랜드 가이드라인, 아울러 Creative Brief까지 완성하여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소개합니다.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및 비즈니스 모델 구축)
오픈컬리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비영리, 사회적기업, 스타트업에서 일했습니다. 10여년동안 수백개의 다양한 비즈니스들을 접한 경험을 통대로 자기다움을 정리, 정의, 의미를 부여하는 브랜딩 방법론을 개발했습니다.
자기다움 브랜딩 이론을 바탕으로 미국, 캐나다 내 다수의 기업, 단체들을 컨설팅하고 2016년부터 한국에서 브랜딩와이를 설립, 브랜딩 수업, 커뮤니티,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약 100명이 넘는 분들의 브랜딩 작업을 도왔습니다. 평범한 직장인부터 전문직, 대학생부터 5-60대 어머님, 그리고 연예인부터 인플루언서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는 선생님들을 만나 그들의 삶의 이야기에 귀기울이며 함께 자기다운 브랜드를 찾았습니다.
일, 사업, 그리고 존재의 중심에는 유일무이한 “나”라는 자신이 있습니다. 결국 내가 존재하는 “이유”가 무언가를 가능케하고, 차별되는 나만의 가치를 만들어 냅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더욱 더 행복한 삶을, 사회에 이로운 사업을 만든다고 많은 케이스가 반증합니다. 브랜딩와이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가고 싶습니다. instagram
첫등록 3개월 54만원
재등록 3개월 49만원